본문 바로가기
주식 & 머니

삼성전자우 주식 배당금 입금 (21년 2분기 배당금)

by 평생백수 2021. 8. 20.
반응형

삼성전자우 배당금이 입금되었어요.

 

두둥!~

 

배당 받는 날은 항상 좋네요.^^

 

비록 금액은 크지 않지만 꽁돈이 들어온 기분이에요.ㅎㅎ

 

삼성전자우는 1년에 4번 배당금을 줍니다.

4월, 5월, 8월, 11월

 

8월달은 2분기까지 보유하고 있는 주주들에 한해서 배당금을 줍니다.

 

우리나라에 분기배당 주는 회사 거의 없습니다.

 

정말 너무 좋은 삼성전자죠.ㅎㅎ

 

뭐 월세 처럼 매월 들어오는 거는 아니지만..

 

그만큼 신경쓸일도 없고 보유만 하고 있으면 배당금을 지급해주니..

 

참 좋네요.

 

매월 주면 좋겠지만 이건 욕심이겠죠?ㅎㅎ

 

우리나라에 삼성전자 주주가 된 인원이 약 500만 명이 된다고 하네요?

 

완전 국민주이지요.

 

다들 배당금은 잘 받으셨는가 모르겠어요.ㅎㅎ

 

이러다가 삼성전자 배당금이 제2의 국민연금이 되는거 아닌지 모르겠어요.ㅎㅎ

 

요즘 삼성전자 주가가 많이 하락하고 있던데.

 

겁 먹지 말고 꾸준히 매수합시다!!

 

참고로 배당금은 세금 15.4%를 제외하고 통장에 찍힙니다.

 

세금을 바로 징수하는 거죠.

 

이런 것만 봐도 삼성전자가 나라에 얼마나 많은 세수확보에 도움이 되는지 보여주네요.

 

정말 좋아하지 않으래야 좋아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ㅎㅎ

오늘은 배당금 받은 돈으로 치킨을 사 먹어야겠네요.ㅎㅎ

 

그럼 오늘은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