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 머니

NH투자증권우 배당금 대박 터졌어요!(22년 4월)

by 평생백수 2022. 4. 13.
반응형

올해 NH투자증권우 배당금이 대박 터졌네요.ㅎㅎ

 

4월은 배당금이 지급되는 시기라서 기분 좋은 달이지만...

 

오늘은 특별히 기분이 더 좋네요.

 

작년에 비해 약 100만원 가량 더 많이 지급되었습니다.

 

작년 주식투자 열풍 및 IPO 열풍으로 인해 

 

증권사들이 이익을 많이 얻어서 그런 것 같네요.ㅎㅎ

 

그러나!! 모든 증권사들이 배당금을 많이 주지는 않아요.ㅎㅎ

 

NH투자증권은 영업도 잘하시만

 

최대주주가 농협금융지주라서 배당금이 줄지 않고

 

꾸준히 지급되는 것 같아요.

 

우리나라 회사들이 가장 큰 문제인 오너리스크가 없어서

 

안정적인 것 같습니다.ㅎㅎ 개인적인 생각^^;

 

다들 배당금 많이 받으시고 즐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