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 머니

SK우 2021년 중간 배당금 대박

by 평생백수 2021. 7. 27.
반응형

SK우 중간 배당 대박이네요.ㅎㅎ

작년에 비해 약 50% 상승했습니다.

2021년 중간 배당금
2020년 중간 배당금

태원이 형님 배당금 너무 많이 인상해준거 아니에요?ㅎㅎ

역시 화끈하십니다!

 

작년에 비해 50% 인상이라니.ㅎㅎ

내년 배당금이 벌써 기대됩니다.

 

현재 SK를 보면 시대를 앞서가려는 모습이 많이 보이는데.

앞으로도 꾸준히 해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비자금이나 불법 짓거리 하지 말구요.

 

최태원 형님이 존경받는 오너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SK 주주로써 행복합니다.^^

 

올해도 배당금을 좋은곳에 사용하겠습니다.^^

배당금으로 뭘하지?ㅋㅋ

SK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