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

탈모인이 경험한 "가장 효과적인 탈모 치료 방법"

by 평생백수 2021. 8. 17.
반응형

탈모를 완화 또는 치료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요?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제가 경험한 바로는 단 1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병원 의사분들도 가장 많이 추천하시더라구요.

 

실제로 제가 경험하고 있고 효과도 많이 보고 있습니다.

 

탈모를 치료하는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두둥!!@@~~

 

바로 바르는 미녹시딜 + 피나스테리드 약 복용하는 겁니다.

 

정말 효과 좋습니다.

 

저는 초창기에는 먹는 탈모약 부작용이 우려되어서 바르는 미녹시딜만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모발에 힘은 생겼지만, 모발이 생기지는 않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고민끝에 피나스테리드 약도 같이 복용했어요.

 

그랬더니...

 

순식간에 좋아지더라고요.

 

내가 약을 잘받아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약을 먹고난 후 확실히 머리카락이 풍성해졌어요.

 

저의 경우에는 부작용은 전혀 없습니다.

 

병원 의사분들도 탈모약 먹고 미녹시딜도 바르라고 얘기 해주시더라구요.

 

같이 사용하면 효과 좋다고요.

 

"진작에 같이 사용할걸"

 

하는 후회가 많이 되긴해요.

 

그러나 사람에 따라서 약 부작용이 있으니 모두에게 맞다고는 할 수 없겠죠.

 

그러나 제 주위에 사람들은 모두 부작용 없더라고요.

 

제가 효과를 많이 보고난 후 주위 사람들에게 많이 추천했습니다.ㅋㅋ

 

그러나 100% 회복은 안됩니다.ㅠㅠ

 

70~80%정도 회복이 되는 느낌입니다.

 

100%면 좋겠지만... 

 

확실히 탈모 완치는 불가능한것 같네요.

 

모발을 심는게 가장 빠른 방법일 수도 있겠죠.

 

그러나 전 70~80도 만족합니다.^^

 

아차!!

 

그리고 탈모 관리는 초기부터 해야해요.

 

그래야지 효과가 좋아요.

 

머리카락 다 빠지고 나서 관리하면 정말 힘듭니다.

 

좌절도 많이 하고요!!

 

탈모 반드시 극복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화이팅!!

 

 

탈모 치료제 최저가 구매 방법 (해외직구)

탈모로 인해 고민들 많으시죠? 비용도 만만치 않고요. 탈모 치료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곳 모아보았어요! 바르는 탈모 치료제 미녹시딜 입니다. 미국 FDA에서 피나스테리드와 함께 유일하게

cando2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