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

[21년 5월] 미녹시딜, 피나윈(피나스테리드) 복용 후기

by 평생백수 2021. 5. 2.
반응형

 

미녹시딜은 바른 지 2년

피나스테리드 계열의 탈모약 먹은 지 11개월

 

2년 전 나의 머리카락 상태

 


현재 나의 머리카락 상태

 

젖은 상태의 머리카락
마린 상태의 머리카락

머리카락이 젖은 상태에서는

머리 위에 부분이 비어보이긴 하네요.

ㅠㅠ

 

머리카락을 말렸을 경우에는

정수리 부분을 제외하고는

풍성해 보입니다.

 

머리카락을 관리한 보람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빨리 정수리 부분도

회복되었으면 좋겠네요.

 

하루도 안 빼먹고

미녹시딜을 바르고

피나윈을 먹고 있습니다.

 

피나윈은 매일 아침에 먹고

미녹시딜은 퇴근 후 저녁에 1번 바릅니다.

 

요즘은 예전과는 다르게

머리카락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어서 좋네요.^^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가장 빠른 겁니다.

저처럼 탈모 심하신 분들은

빨리 관리하세요.

 

탈모인 여러분들 힘내세요.

 

 

 

탈모 치료제 최저가 구매 방법 (해외직구)

탈모로 인해 고민들 많으시죠? 비용도 만만치 않고요. 탈모 치료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곳 모아보았어요! 바르는 탈모 치료제 미녹시딜 입니다. 미국 FDA에서 피나스테리드와 함께 유일하게

icandoit202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