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

[21년 3월] 미녹시딜, 피나윈(피나스테리드) 복용 후기

by 평생백수 2021. 3. 1.
반응형

21년 3월 1일 나의 모발 상태를

공유할게요.

 

탈모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탈모인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미녹시딜은 바른지 1년 10개월,

피나스테리드 계열의 탈모약 먹은지 9개월이

되어가네요.


탈모약과 미녹시딜 사용하기 전의

나의 모발 상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바르는 미녹시딜 1년 6개월 사용 후기

커클랜드 미녹시딜을 바른 지 어느덧 1년 6개월이 지나가네요. 처음에는 큰 희망을 품고 미녹시딜을 발랐죠.ㅎㅎ 미녹시딜을 바르면 금방 머리카락이 날 거 같은 마음으로...ㅋㅋㅋㅋ 그래서 하

icandoit2020.tistory.com


현재 저의 모발 상태.

모발 말렸을때와 말리지 않았을 때의

상태예요.

 


감사하게도 머리카락이 

많이 났어요.^^

 

머리를 말렸을 때

정수리 부분을 제외하고는

많이 풍성해졌어요.

 

정수리도 예전에 비해서는

많이 좋아졌어요.

 

머리카락이 많이 나기도 했지만

많이 두꺼워지기도 해서

볼륨감이 생겼답니다.

 

예전에는 오후만 되면

푹 주저 앉던 모발들이

이제는 하루 종일 볼륨감을

유지하고 있어요.

 

아직 가야 할 길이 멀지만

지금처럼 꾸준히 한다면

더욱 좋아지지 않을까 싶네요.

 

탈모인 여러분들도

희망을 잃지 마시고

꾸준히 약 드시고

꾸준히 미녹시딜 바르세요!

 

제 모발 상태는 다음 달에

또 올릴게요!

 

우리 모두 득모 합시다.^^

 

 

 

미녹시딜 1년 8개월, 바로피나(피나스테리드) 7개월 복용 후기

바르는 미녹시딜을 바른 지 1년 8개월 먹는 약 바로피나를(피나스테리드) 먹은 지 7개월 탈모로 인해 고민이 많던 내가 결심하고 탈모 관련 치료를 받은 지 약 1년 8개월이 지났다. 탈모 관련 치료

icandoit2020.tistory.com

 

탈모약 구매 후기/코코이비인후과,온유약국/210130

코코이비인후과 6개월치 처방 온유약국 피나윈(피나스테리드) 6개월치 구매 탈모약 구매후기 1월 30일 탈모약을 사러 탈모인의 성지인 종로 5가를 다녀왔다. 기존에 먹던 탈모약도 다 떨어짐으로

icandoit2020.tistory.com

 

탈모인의 성지 보람의원, 보령약국 방문 후기

나도 탈모로 인해 고민이 많다. 괜찬겠지.. 했지만 순식간에 빠지는 내 머리카락 ㅠㅠ "이러다가 대머리 아저씨 되는것 아니야?" 하는 두려움에 찾은 그곳! 탈모인의 성지인 종로! 보람의원과 보

icandoit2020.tistory.com

 

탈모인의 성지 종로 코코이비인후과, 보령약국 방문 후기

탈모약을 먹은지 어느덧 3개월이 되어 간다. 약의 숫자가 얼마 안 남았다.ㅠㅠ 그래서 이번 주 토요일에 종로 5가를 방문했다. 저번에는 보람의원에서 3개월치 처방전을 받은 후에 약을 받았었다

icandoit2020.tistory.com

 

로게인 미녹시딜 폼 싸게 파는 곳!

미국 FDA 승인 정품 로게인 미녹시딜 폼 싸게 파는 곳을 소개할게요. 액체형 미녹시딜만 있는지 알았는데, 폼 형태의 미녹시딜도 있네요. 액체형 미녹시딜에 거부감이 있으신분들은 폼형 미녹시

icandoit2020.tistory.com

 

커클랜드 미녹시딜 제일 싸게 파는 곳

커클랜드 미녹시딜 제일 싸게 파는 곳을 알려드릴게요. 해외에서는 코스트코에서 판매한다고 하는데, 우리나라는 판매가 금지되었나 봐요. 코스트코에 없어요ㅠㅠ 망할 놈의 기득권자들.... 하

icandoit2020.tistory.com

 

탈모 치료,예방 샴푸 (판토가 샴푸) 해외직구하기

탈모인 분들 샴푸는 무엇을 사용하세요? 먹는 약, 바르는 약 만큼 중요한게 샴푸죠. 샴푸는 탈모의 간접적인 원인이 될 수도 있고 탈모의 예방책이 될 수도 있어요. 그만큼 샴푸도 매우 중요하답

icandoit2020.tistory.com

 

판토가(pantogar) 가장 싸게 직구 하는 방법!

탈모로 인해 고민들 많으시죠? 건조한 겨울철이 되면서 탈모인들에게는 최악의 시기가 왔습니다.ㅠㅠ 모발이 건조해서 더욱 많이 빠지는 것 같아요. 머리카락 없는 서러움은 아무도 모를꺼에요

icandoit202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