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 머니

카카오, 삼성전자우 매수

by 평생백수 2021. 1. 26.
반응형

오늘은 코스피가 -2% 이상 떨어졌다.

 

코스피가 많이 떨어졌지만, 나는 이번을 매수의 기회로 삼았다.

 

역시나 나만 이렇게 생각하는게 아니었다.

 

오늘 코스피에서 개인들이 4 조이상 순매수를 했다.

 

어마 무시하다.ㅎㅎ

 

 

"개미들이 많이 사면 주가가 고점이라는데.."

 

라는 섬뜩한 생각도 들긴 하지만.

 

경제적 자유를 위해 추가 매수를 했다.

 

 

여윳돈으로 카카오 2주와 삼성전자우 1주를 매수했다.

 

나의 TOP PICK 종목은 카카오와 삼성전자우다.

 

현재 삼성전자우 비중이 높고, 카카오 비중이 낮아서.

 

카카오 주식을 모아가는 중이다.

 

이제 주식 투자할 돈이 없다.ㅎㅎ

 

다음 달 월급날을 기다리는 수뿐이..

 

그래도 주식 1주씩 모아가는 재미가 쏠쏠하다.

 

열심히 모아서 빨리 은퇴하고 싶다.

 

이 좆같은 회사생활을 빨리 끝내고 싶은 마음뿐이다.

 

 

그래도 주식투자를 해서 희망이 생기고,

 

인생의 목표가 생겼고, 목표가 커졌다.^^

 

주식 부자가 되는 그날을 위해 꾸준히 매수할 거다.

 

워런 버핏 왈

 

"평생 갖고 있지 못할 주식은 단 1초도 보유하지 마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