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 머니

TIGER ETF 배당금이 입금되었어요.

by 평생백수 2021. 1. 5.
반응형

오늘 카톡으로 배당금 입금 소식이 왔다.

 

올해 처음 받는 배당금이다.

 

금액은 얼마 안 되지만

 

내가 보유하고 있는 TIGER ETF에서

 

배당금이 입금되었다.

 

2021년을 알리는 배당금이다.ㅎㅎ

 

내가 보유하고 있는 TIGER ETF는

 

1. TIGER 차이나 CSI300

 

2. TIGER 차이나 HSCEI

 

3. TIGER 미국 나스닥 100

 

4. TIGER 200

 

총 4가지를 보유하고 있다.

 

그런데 오늘 TIGER 200 빼고는

 

모두 배당금이 입금되었다.

 

 

 

경험 삼아 ETF를 매수했는데 

 

수익률도 괜찮고 배당금까지 준다.ㅎㅎ

 

매입금액은 얼마 안 되지만

 

해당 국가의 주식 시장을 관찰할 수 있어서 좋다.

 

ETF도 꾸준히 투자한다면

 

정말 좋은 투자상품인 것 같다.

 

왜 어렸을 때 이런 걸 몰랐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ㅎㅎ

 

무조건 정기 적금, 정기 예금만 하던 내가

 

아쉬울 따름이다.

 

ETF는 사회 초년생 및 주식 초보 투자자

 

분들에게 정말 강력 추천하는 상품이다.

 

정기 적금 넣듯이 매월 꾸준히 산다면

 

훗날에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배당금까지 주니 얼마나 좋은가?

 

요즘 주식 열풍이 대단하다.

 

리스크가 있는 개별 종목이 아닌

 

분산투자가 가능한 ETF 투자는 어떤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