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기도 시흥시 시흥천 러닝 코스 후기

by 평생백수 2020. 10. 11.
반응형

시흥천을 따라서 러닝을 했어요!

왕복 약 12km 되는 거리인데요.

 

힘들긴 했지만 오랜만에 바다 보니깐 좋았어요 ㅎㅎ

 

끝까지 가면 시화호를 볼 수 있어요.

 

 

정왕동 축구장에서 시화호로 가는 길..

 

길이 엄청 좋지는 못해요.

 

시에서 여기까지 관리하기에는 돈이 많이 들겠죠.

 

그러나 뭐 자전거타고 러닝하고 하는 데는 지장은 없어요^^

 

가다 보면 군데군데 낚시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솔직히 저 똥물에서 왜 낚시하는지 모르겠음.ㅋㅋ

 

공단이라서 그런가 확실히 똥물임.

 

냄새도 나고 물 색깔도 흐리멍텅함.

 

 

약 6km를 뛰어가면 시화호가 보임.

 

오랜만에 바다보니깐 힐링됨.ㅋㅋ

 

바다는 언제나 봐도 너무 좋음. ㅎㅎ

 

시화호를 따라서 자전거 길이 잘 되어 있어 그런가 자전가 타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잠시 휴식 후 다시 정왕동 축구장으로 ㄱㄱㄱ

 

시흥천에 가장 좋은 점은 사람이 없음.ㅋㅋ

 

요즘 같이 바이러스에 예민한 시기에 운동하기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약 12km를 뛴 후 출발점에 다시 도착하니깐 힘들더라고요.

 

오랫만에 먼 거리를 뛰었어요.

 

가을이라 그런지 날씨도 좋아서 뛰기는 참 좋은 것 같아요.

 

여러분도 기회 되시면 러닝 해보세요^^

 

그럼 이만.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수 오동도 방문 후기  (0) 2021.07.12
여수 해상케이블카 탑승 후기  (0) 2021.07.12
전라남도 여수 최남단 향일암 방문기  (0) 2021.07.12
부안 변산반도 여행 후기!  (1) 2020.07.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