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여수 해상케이블카 탑승 후기

by 평생백수 2021. 7. 12.
반응형

여수가면 빼놓을 수 없는 그곳!

바로 여수 해상케이블카!

돌산공원에서 출발하여 왕복하는 티켓을 끊었어요.

케이블카 탑승하는곳에 하면

편의시설 및 쉴곳이 많아요.

케이블카를 기다리면서 커피 한잔을 ^^

 

케이블카 가격도 괜찬아요.

특히 좋은건 코로나로 인해

케이블카 1대에 지인만 탑승 한다는점ㅎㅎ

 

저는 야놀자에서 티켓구매를 했는데요.

현장 판매가격보다 천원이 저렴했어요.

케이블카를 타고 왕복하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밖의 풍경이 아름답네요.^^

밤에 케이블카를 타면 더욱 멋질것 같아요.

그러나 낮에도 나름 매력있네요.^^

 

돌산공원<->오동도쪽 왕복입니다.

편도로도 가능하고요.

여수에 놀러갔다면 무조건 타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아름다운 여수!!

또 가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