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 머니

삼성전자 21년도 5월 배당금 발표 (배당금 상승)

by 평생백수 2021. 4. 29.
반응형

 

4월에 행복했던

배당은 잊혀가네요.

 

배당금 받은 지 얼마 안 됐는데

기쁨이 사라졌습니다.

 

참 아이러니하네요.ㅎㅎ

 

그러나 우리에게는

5월달 배당이 있어요!

 

삼성전자는 1년에 4번

배당을 줍니다.

 

이번에 5월에 주는 배당은

21년도 결산 후 처음으로

주는 배당입니다.

 

21년도 5월 1주당 배당금액

 

 

5월의 배당금액은

보통주, 우선주 모두 361원입니다.

 

작년 같은 분기에는 354원을

지급해주었습니다.

 

분기 배당금액도 매년 늘어가는

모습입니다.

 

역시 갓 삼성.ㅎㅎ

 

배당금액도 매년 상승되고

기업의 성장성도 괜찮고

 

이러니 다른 주식을

못 사겠네요.

 

다른 주식을 사려고 생각하면

삼성이 생각나서..

 

괜히 국민주가 된 게 아닙니다.ㅎㅎ

 

올해도 월급으로

열심히 매수해야겠습니다.

 

벌써 5월달이 기대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