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 머니

카카오 배당금 입금 후기

by 평생백수 2021. 4. 27.
반응형

 

카카오도 배당을 줍니다.

쥐꼬리만큼 줘요!!

ㅎㅎㅎㅎ

 

오늘 카카오 배당이 입금되었네요.

 

배당이 이게 뭐야.ㅠㅠ

이거 과자 2개 사 먹으면 끝나네요.ㅠㅠ

치사빵꾸 카카오

 

뭐 주가상승률이 높으니

이해해 줘야죠.ㅎㅎ

 

그나저나 카카오 많이 사야 하는데

너무 많이 올랐네요.ㅠㅠ

 

카카오의 미래를 밝게 보시는 분들이

많은가 봅니다.

 

기업이 성장하느라 바쁠 텐데

주주들을 위해 배당도 챙겨주시고

감사합니다!!

 

김범수 의장님 리스펙!

 

카카오 열혈팬으로서

카카오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열심히 성장해서 중국에

텐센트를 뛰어넘어 보자구요!!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