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 머니

내가 네이버를 매수한 5가지 이유

by 평생백수 2021. 4. 30.
반응형

 

오늘 처음으로 네이버를

매수하였다.

 

현재 주가가 고점이어서

약간의 고민은 되었지만

네이버의 미래를 믿고 매수를 하였다.

 

내가 네이버를 매수한 5가지 이유

 

1. 시가총액 상위 종목 중에 ROE가 높다.

 

2. 코로나가 쉽게 끝날것 같지 않다.

 

3. 디지털 변화를 이끄는 기업 중에 가장 앞서 있는 것 같다.

 

4. 네이버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들의 완성도가 높아 보인다.

- 카카오의 경우는 완성도가 떨어지는 경우를 많이 보았는데 네이버의 경우는 완성도가 높아 보였다.

 

5. 우물 안 개구리에서 탈출하기 위해 노력을 많이 하는 것 같다.(세계화)

 

 

특히 요즘 내가 느끼는 게

네이버의 플랫폼 안에서 활동하는 경우가

더욱 증가하고 있었다.

 

컴퓨터를 켜면 웨일을 실행시키고

네이버 쇼핑에서 쇼핑을 하고

네이버 지도로 부동산 시세를 확인하고

네이버 증권 창을 확인하고

네이버 메일을 확인하고

심심할 때 네이버 나우를 보고

제페토도 하고

해외 친구들과 라인으로 대화하고

 

이거 완전 네이버 세상에 빠져서

해어 나오지를 못하고 있는 상황 같다.

 

나도 이 정도인지는 몰랐는데

생각해보니 하루 종일

네이버만 하고 있었다.

 

아 물론 유튜브를 가장 많이

하긴 하지만.ㅎㅎㅎㅎ

 

그래서 나는 결심했다.

나도 네이버를 엄청 많이 이용하는데

이럴 바에야 주식을 사자!

 

나의 인터넷 사용 패턴이

대부분 네이버인 것은

그만큼 경쟁력이 있다는

이야기 아니겠는가?

 

그래서 나는 과감하게 매수를 하였다.

비록 소액이긴 하지만

네이버 주식수를 꾸준히 늘려 갈 것이다.

 

네이버와 함께 동업한다고 생각하니

인터넷을 할 때마다 뿌듯하다.ㅎㅎ

 

네이버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