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 머니

삼성전자 배당 조회 서비스 OPEN

by 평생백수 2021. 4. 12.
반응형

삼성전자 배당금 조회 서비스가

오픈 되었어요.

 

부푼 가슴을 부여잡고

삼성전자 배당금 조회 서비스 어플을

확인해 보았죠!

 

역시나..

배당금이 엄청 많이 들어왔다.^^

한달 월급이 들어왔네요.

너무 조아라~ㅋㅋ

 

삼성전자는 배당금 관련해서

우편으로 보내지 않고

배당금 조회 어플로

확인하도록 시스템을 변경했어요.

 

확실히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답습니다.

 

우편으로 보내는 종이를 보고

아깝다는 생각을 종종했었는데

삼성전자가 디지털로 포문을 열었네요.

 

개인적인 바람이 있다면

배당금 조회 관련해서

개별 기업이 하지 않고

국가에서 하는 통합용 어플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됩니다.^^

 

요즘 간편 인증도 되는 시대인데..

"카카오에서 안 만들어주나요?"ㅋㅋ

 

오늘은 삼성전자 배당금을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

 

돈이 입금된다면 더욱 기쁘겠죠?ㅎㅎ

 

삼성전자 배당금을 확인하시려면

PLAY 스토어에

"삼성전자 배당조회"를 검색하면 됩니다.

아쉽게도 원스토어에는 없습니다.

 

배당금 입금은 언제되려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