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주말순삭] JTBC 드라마 "괴물" 내 시간 돌려줘.ㅠㅠ

by 평생백수 2021. 4. 4.
반응형

유튜브를 보던 중 우연히 본 드라마

"괴물"

우연찮게 클릭을 했는데

드라마에 빠져서 정주행을 했다.

 

몰입력이 장난 아니다.ㅎㅎ

난 드라마 잘 안보는데

스토리도 탄탄하고,

연기력도 쩔고,

흥미진진하다.

 

이런 드라마 정말 오랜만에 보았다.

괴물이라는 드라마로 인해

내 주말 시간이 다 날라갔다.ㅠㅠ

그 만큼 시간 가는줄 모르고 봤다.^^

 

정말 인상깊은게 배우들의 연기력이 쩐다.

주연이던 조연이던 모두 개쩐다.

특히 내가 제일 좋아하는 배우인

신하균이 나와서 정말 좋았다.ㅎㅎ

신하균의 연기력은 정말 명품인것 같다.

 

 괴물은 현재 아직 방영중이다.

JTBC에서 금토에 방영을 하고 있다.

무슨 드라마를 볼까?

무슨 영화를 볼까?

하고 찾으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JTBC 드라마 "괴물" 추천드린다.

 

다만 몰입력이 장난아니라

한번보기 시작하면 헤어나올수 없는점을

참고 바랍니다.ㅋㅋ

 

 

괴물

‘괴물은 누구인가. 너인가. 나인가. 우리인가.’ 만양에서 펼쳐지는 괴물 같은 두 남자의 심리 추적 스릴러.

tv.jtbc.join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