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 머니

노후 준비를 위해 반드시 해야하는 것

by 평생백수 2021. 5. 6.
반응형

 

인생은 길다.

그러나 직장 생활하는 기간은 줄어들고 있다.

 

직장생활을 할 수 있는 기간이 준다는 건

노후준비를 미리 하지 않게 되면

처참한 노후가 될 가능성이 높다는 말이다.

 

그러면 노후준비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

정답은 바로 "주식"이다.

 

주식이야 말로 노후를 준비할 수 있는

최고의 수단이다.

 

단순히 주식 매매를 하라는 말이 아니다.

주식의 꽃은 배당금이다.

나는 최고의 노후준비는

주식의 배당금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일을 하지 않아도

신경을 쓰지 않아도

매년 일정 금액이 들어온다.

 

회사가 경영을 잘하게 되면

배당금도 늘어난다.

 

실제로 기업들의 배당금은

매년 늘어나는 추세이다.

 

왜냐고?

기업들의 매출이 계속 증가하니깐.

 

현재 나도 주식으로 노후 준비를 하고 있다.

올해 4월에만 천만 원의 배당금을 받았다.

한 달에 90만원 정도이다.

 

나는 일을 하지 않아도

한달에 90만 원이 생긴다.

마음 한편이 따듯하다.

 

앞으로도 계속 주식투자를 할 것이기 때문에

배당금액은 계속 늘어날 거다.

 

거기에 기업들의 이익도 증가하기 때문에

매년 배당금도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작년보다 올해 배당금이

약 20% 늘었다.

 

기업들의 배당성향은

매년 증가하고 있다.

 

주식이야 말로 자본주의 시대의

최고의 선물이다.

 

우리가 일할수 있는 기간은

고작 20~30년이다.

 

20~30년을 집 사는 데에

올인하지 말고

주식투자를 해서

배당금을 늘려가 보는 건 어떻겠는가?

 

기업들의 역동적인 성장을 느껴보고 싶지 않은가?

내 돈이 일하게 하고 싶지 않은가?

 

나는 일을 하지 않아도

내 돈이 계속 일을 하게 하는

방법은 "주식 투자"다.

 

아직도 노후 준비를 하지 않고 있는가?

나의 노후 준비를 위해

지금 당장 주식 투자를 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