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 머니

매달 90만원을 만드는 방법

by 평생백수 2021. 5. 3.
반응형

 

올해 4월 총 배당금 : 1,080만원

(배당금 인증샷은 블로그에 다 올려놨다)

12달로 나누면 1달에 90만원

 

현재 나는 회사 때려치고

놀고, 먹고, 자도

한 달에 90만원이라는

수익이 발생한다.

 

나는 아무 일도 안 하는데

돈이 들어온다.

 

어떻게 했냐고?

간단하다.

바로 "주식투자"

 

미친 듯이 돈을 모으고

미친듯이 절약해서

미친듯이 주식투자를 했다.

그리고 가만히 있는다.

 

주가의 움직임에 일희일비 하지 않는다.

주가의 움직임이 너무 힘들다면

존리 선생님의 말씀을 세뇌시켜라.

ㅎㅎㅎㅎ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주식투자는 위험하다고 한다.

아 물론 위험하긴 하다.

그러나 리스크 없는 투자는 없다.

 

주식투자가 위험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내가 돈을 버는 것 같다.

 

단타 치지 않고 개잡주만

매수하지 않으면

얼마든지 돈을 벌 수 있다.

 

부동산만 현금흐름을 창출할 수 있나?

주식투자도 현금흐름을 창출할 수 있다.

 

주식 투자는 부동산보다 장점이 많다.

아 물론 내가 부동산 투자를 안 해서

모르는 게 있을 수는 있다.

다만 신경 쓰는 부분이 적다는 점에서는

엄청 매력적이다.

 

 

매달 90만원의 현금흐름을 창출하고 싶은가?

 

그러면 열심히 직장생활을 해라.

그리고 당장 주식 투자를 해라.

그리고 무소유에 가까운 절약을 해라.

쫄지말고 좋은 기업에 투자해라.

매달 월급을 받으면 투자해라.

 

이것이 내가 주식투자로

현금흐름을 만든 방법이다.

 

제일 중요한 건 절약이다.

절약하는 생활이 습관이 돼야 한다.

 

월급 액수는 크게 중요하지 않다.

나도 좆소기업 다니면서 돈을 모았다.

 

20~40대는 궁핍하게 살아도 된다.

그러나 50대 이후의 삶은

풍요롭게 살고 싶다.

이것이 내가 꿈꾸는 미래다.

 

나는 앞으로 세후 배당금 2,000만원을

향해 전진할 거다.

많이 힘들겠지만 도전해보려 한다.

 

우리 같이 도전해 봅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