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 머니

삼성전자 매달 샀더니 벌어진 일 (삼성전자 배당금)

by 평생백수 2021. 4. 17.
반응형

 

오늘은 드디어 기다리던

삼성전자우 배당금이 입금되었어요.^^

 

월급을 한번더 받는 기분이네요.

 

올해는 특별배당금까지 더해져서

많은 금액의 배당금이 입금되었어요.

 

세금 15.4% 제외한 현금이 입금되지만

300만원 이상이라는 금액은

정말 엄청 큰 돈이네요.ㅎㅎ

 

역시 주식의 꽃은 배당금입니다.

 

올해는 삼성전자 배당금 받은 돈으로

폰을 갤럭시 S21로 바꿔야겠습니다.^^

 

올해도 배당금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