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 머니

2021년도 NH투자증권우 배당금 입금 후기

by 평생백수 2021. 4. 14.
반응형

 

드디어 NH투자증권우

배당금이 입금되었어요.

 

올해 배당금을 지급해줄지

가장 많이 걱정했던 회사였는데

배당금이 입금되었네요.^^

 

올해 옵티머스 사건으로 인해

배당금을 포기했었는데..

통장에 입금되니 기분이 좋네요.^^

 

배당금도 작년과 동일 수준으로 지급해주고

정말 짱인듯요.ㅋㅋ

 

NH투자증권에 주식 투자하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역시 주식 투자의 핵심은

배당금이네요.^^

 

올해도 배당금 잘 쓰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