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 머니

LG화학 주가 폭락

by 평생백수 2021. 3. 19.
반응형

요즘 LG화학 주가가

계속 내려가고 있다.

언제까지 하락만 할 것인가..

걱정이 될 따름이다.

 

나는 LG화학에는 투자 안 하고

LG화학우에 투자하고 있다.

LG화학우도 고점 대비 많이 빠졌다.

 

언론에서도 LG화학 관련한

뉴스가 많이 보도된다.

 

SK이노베이션과의 분쟁,

폭스바겐 발 뉴스,

LG에너지솔루션 뉴스

등등

 

LG화학이 이렇게 주목을

많이 받은게 얼마만인가?

 

역시 시가총액 상위 종목의

위력인가? 싶다.ㅎㅎ

 

요즘 시가총액이 네이버에

역전당했지만

아직은 4위다.ㅎㅎ

 

 

배터리 경쟁력으로 인해

주가가 많이 흔들리고

있는 것 같다.

 

그러나 앞으로 전기차는

확실한 대세가 될 것이고,

전기차가 많이 보급되면

배터리는 자연히 증가한다.

 

이런 것만 봐도 시장 수요는

계속 늘어날 걸로 본다.

 

그리고 LG화학의 배터리 기술력도

세계 최고 수준이라고 본다.

지금도 열심히 연구하고 있겠죠.

 

경쟁상대가 강해야지

더욱 열심히 일하지 않겠어요?

ㅎㅎ

 

지금 같은 LG화학의 주가 하락은

강력 매수 시점이라고 생각된다!

 

나도 매수하고 싶지만

돈이 없다.ㅠㅠ

 

월급날이 기다려진다.

설마 월급날 맞춰서 오르는 건 아니겠지?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