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 머니

월급으로 카카오 주식 사기

by 평생백수 2021. 2. 24.
반응형

나는 매월 월급으로 주식을 산다.

 

정기예금, 정기적금은 이제 안 한다.

 

나도 목돈 모으기 전에는 항상 정기적금 들고,

 

정기적금이 만기 되면 정기예금으로 바꾸었다.

 

그러나 이제는 정기예적금은 안 한다.

 

대신 주식을 매월 매수하고 있다.

 

내가 매월 매수하는 주식에는 카카오가 있다.

 

오늘도 월급 받은 돈으로 카카오를 매수했다.

 

요즘 카카오가 최고가를 기록했던지라

 

고점에 사는 건 아닌지 걱정이 되었다.

 

그러나 타이밍 매매가 아닌

 

기계적인 매매를 하기 위해 매수하였다.

 

마침 주가가 하락 추세여서 조금 싼 가격에 매수할 수 있었다.

 

 

나는 카카오를 믿는다.

 

카카오의 경영방식이 너무 마음에 든다.

 

김범수 의장이 그랬다.

 

모바일 세계는 0 아니면 1이라고.

 

즉 1등만 살아남는 세상이다.

 

더욱 잔인하게.

 

나는 이런 카카오의 경영 방식이 마음에 듣다.

 

정글 속에서 살아남는 사업부는

 

엄청난 성공을 할 것이고

 

정글 속에서 살아남지 못한 사업부는

 

망할 것이다.

 

이게 자본주의 경쟁시대에 맞는 이치 아닌가?

 

누가 뭐래도 나는 카카오를 믿는다.

 

향후 100조 이상의 기업가치로

 

우리나라의 경제를 이끌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