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샤오미 홍미노트8T로 찍은 사진에 홍미노트 마크 지우는 방법

by 평생백수 2020. 3. 12.
반응형

홍미노트8T로 사진을 찍으니 추노마크가 생겼다.

 

이건 뭥미.ㅡㅡ^ 죽을래 샤오미??????ㅋㅋ

 

추노마크 지우기 위해서는 카메라를 실행 시킨다

 

설정창에 들어간다.

카메라 설정에서 워터마크에 들어간다.

 

워터마크가 뭐니??

 

물표시????ㅋㅋㅋ 이건 도대체 무슨 말인지 모겠다ㅋㅋ

기기 워터마크를 OFF로 설정한다. 

 

참고로 홍미노트 추노마크 말고 내가 원하는 글귀를 넣을수 있다.

 

이건 괜찮은데??ㅋㅋ

 

 

추노마크 때문에 당황해하지말고 아래와 같이 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