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홍미노트8T 2달 사용 후기_1편

by 평생백수 2020. 4. 24.
반응형

홍미노트8T을 사용한지 어느덧 2달이 되어간다.

 

2달 동안 사용후 느낀점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오늘은 사용하면서 느낀 단점들에 대해 말해볼게요.

 

 

1. 구글 메시지, 구글 통화 어플이 익숙하지 않고 불편하다.

 

- 홍미노트8T는 구글 메시지랑 구글 통화가 기본으로 되어 있다. 

  일단 인터페이스가 별루다.ㅠㅠ

  메시지 보낼 때 통화내역이 안 나온다.

  전화번호를 다른 사람에게 보낼 때 잘 안 보내진다.

  메시지 전달이 안 되는 경우가 많다.

  결론 : 안 좋다.ㅋㅋ

 

2. 통화음이 작다

 

- 통화음이 작아서 통화하기가 불편하다. (주변에 소음이 있는 상황에서)

 

3. 진동이 약하다.

 

- 싸구려 폰이라 그런지 진동이 약하다.

  너무 약해서 전화가 온지 안온지 구분이 안 간다.ㅋㅋ

 

4. 폰이 무겁다.

 

- 싸구려 폰에 내가 너무 많은 기대를 했나 보다.ㅋㅋ

 

5. SD 카드 인식이 잘 안된다. 

 

6. 플래시 라이트가 약하다. 

 

7. 백도어에 대한 불안감이 있다.ㅋㅋㅋ

 

8. 쓸데없는 샤오미 앱이 많다.

 

 

2달 사용 후 느낀 단점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