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샤오미 홍미노트8T MIUI 11 업데이트 후

by 평생백수 2020. 3. 9.
반응형

샤오미 홍미노트8T를 처음에 사면 MIUI10으로 설정되어 있다.

 

MIUI를 처음 써보는 나로써는 "진짜 개떡같네" 라는 말이 튀어 나올정도로 별루였다.

 

싼게 비지떡이라더니.. 샤오미 폰을 산걸 후회하기도 했다.ㅋㅋㅋ

 

그런데 이게 왠걸? MIUI11로 바로 업데이트 가능하더라.. (멍청한 나는 하루가 지난뒤에 알았다.ㅠㅠ)

 

MIUI11로 업데이트 하니깐 확실히 좋아졌다.

 

인터페이스도 훨씬 직관적이고 보기 편하게 되어있다.

 

왠지 모르게 소프트웨어 속도도 빨라진 느낌도 들고?? ㅋㅋㅋㅋ

 

샤오미 홍미노트8T 처음 사시는 분들은 무조건 MIUI11로 업데이트 하고 진행하길 바란다!

 

아래 화면은 MIUI11로 업데이트 후 설정창 화면이다. 엄청 직관적으로 변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