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 머니

LG화학 배당금 대박

by 평생백수 2021. 4. 22.
반응형

 

LG화학 배당금이 입금되었다.

역시나 대박이다.ㅎㅎ

 

올해 배당금액이 작년에 비해

5배 올랐다.

정말 말 그대로 대박이다.

 

주가 상승률도 좋고

배당금도 좋고

회사 비젼도 좋고

너무 완벽한거 아닌가요?

 

이렇게 좋은 주식 매도할 이유가

하나도 없네요.

 

평생 함께 가고 싶은 기업입니다.

 

주식의 꽃은 배당금입니다.

저는 매매차익 얻을 때 보다

배당금 받을 때가 더욱 기분이 좋네요.^^

 

올해도 배당금 주셔서 감사합니다.

LG화학 임직원 여러분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