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리뷰

충남 부여 장원막국수 후기!

by 평생백수 2020. 7. 12.
반응형

오랜만에 놀러간 부여!!

 

점심이 되니깐 배가 고팠다.

 

어디를 갈까 인터넷 검색 중 부여에서 장원막국수가 핫하단걸 알아냈다. ㅋㅋ

 

"얼마나 핫한지 먹어보러 가야지!!"

 

망설일 틈도 없이 장원막국수로 ㄱㄱㄱㄱ

 

식당이 꽤 외진곳에 있다.

 

구드래라는 관광명소 구석에 있으니, 잘 찾아보고 가길 바란다.

 

식당인데 엄청 낡았다.

 

이건 뭐 완전 옛날 집이다.ㅋㅋㅋ

 

컨셉이 신기하다.ㅋㅋ

 

평일 점심인데도 사람들도 꽉 찼다.

 

부여에서 최고의 맛집은 맛집인가 보다.ㅋㅋ

 

영업 시간 오전 11시 ~ 오후 5시

 

충격이다!!!

 

영업시간이 엄청 짧다.

 

그런데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주말에는 오래 대기할 각오 하시고 가셔야 될것 같다.

 

 

음식은 단순하다. 

 

막국수랑 편육.

 

나는 고기를 냉면에 싸먹는걸 좋아해서 매우 기대가 되었다!! ^^

 

드디어 나온 음식!!!

 

막국수랑 편육.

 

편육의 좀 양이 적은것 같았다. (기분탓인가?ㅋㅋ)

 

먹어보니 맛있었다.ㅋㅋ

 

막국수는 새콤했다.

 

새콤한거 좋아하고 싫어하는 사람에 따라서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을것 같다.

 

편육은 맛있었다. 양이 적었을뿐.ㅠㅠ

 

편육이랑 막국수랑 쌈싸먹는데 맛이 좋았다. ㅋㅋ

 

막국수 및 편육의 맛은 좋았지만.. 오랜 줄을 서서 먹을만한건지는 모르겠다.

 

내가 새콤한걸 별루 안좋아해서 그럴지도 모르겠다.

 

그러나 부여에 여행을 갔다면 한번쯤은 먹을만한 음식이다.

 

장원막국수에서 막국수를 드신후 구드래 산책을 하시면 매우 좋을거에요!

 

산책 코스로는 최고!!

 

그럼 이만!~

 

 

 

 

반응형

'음식점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왕동 고기 무한 리필  (0) 2020.03.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