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 머니

LG화학우 배당금 지급(22년4월)

by 평생백수 2022. 4. 21.
반응형

작년과 올해 가장 생각이 많았던 주식

 

"LG화학우"

 

매도할까 엄청 고민했는데, 결국에는 매도를 안 했네요.

 

그 결과 엄청난 수익률 하락이.ㅠㅠ

 

지금 생각해보면 무조건 매도를 했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그나마 LG화학으로 인해 젖 같은 LG에 대해 알게 되었고,

 

코스피가 왜 항상 저평가인지 뼈저리게 느끼게 되었습니다.

 

항상 대한민국 제품만 이용하던 제 자신이 참 ㅄ 같더군요.

 

저에게 많은 교훈을 준 LG화학인 것 같습니다.

 

저의 생각에 많은 변화를 준 LG화학, 어찌 보면 고맙네요.^^

 

이번에 배당금은 조금의 위로금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ㅎㅎ

 

CATL, BYD 등 중국기업들이 LG에너지솔루션 개박살 내줬으면 좋겠네요.

 

진심..

 

지금도 후달리고 있지만요..

반응형

댓글